본문 바로가기
수익성

쿠팡플렉스 지역별 프로모션 확인 방

by B기자º™ 2022. 4. 22.

N잡, 부업이 활발해진 세상이 되었다. 그중에 일반인들이 편하게 원하는 시간대에 할 수 있는 부업의 대표 명사가 된 쿠팡 이츠, 배민 커넥트 같은 배달대행과 쿠팡 플렉스라는 택배 알바가 있다. 그중에 쿠팡 플렉스에 대해 간단하지만 강력하게 알아본다.

쿠팡 플렉스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꼭 프로모션을 챙겨가길 바란다. 프로모션은 지역별로 다른 금액으로 진행되기도 한다. 역대급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던 2021년 8월 최대 75만 원 프로모션이 있었다. 그 당시 아래와 같이 진행했었던 이력이 있다.

쿠팡플렉스 역대급 프로모션

당장 이런 프로모션이 또 발생될지 아닐지는 쿠팡만 알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이런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기 위해 확인방법을 알고 있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 지역별 쿠팡플렉스 프로모션 확인 방법

먼저 카카오톡이 필요하다. 카카오톡의 채팅창에서 우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한다.

채팅, 친구, 채널, 뷰 검색에서 '쿠팡 플렉스'를 검색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된다.

카카오톡 검색화면

이 화면에서 채널에 있는 쿠팡플렉스CS를 들어간다.

쿠팡플렉스 CS채널

여기서 소식에 보면 [진행 Event!] 라고 지금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들이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캠프별 프로모션 기간, 혜택, 조건이 상이하니 상위 링크를 확인해 달라는 문구를 볼 수 있다.

내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캠프가 어딘지 검색은 구글 MAP을 통해서 하면 편리하다.

구글MAP 검색 캡쳐

구글 MAP에서 '쿠팡 플렉스 대전'을 검색하니 쿠팡 대전 1 캠프와 2 캠프가 검색이 된다. 그렇다면 이제 채널에서 내가 갈 캠프를 검색해서 확인하면 된다.

 

 

2. 쿠팡플렉스 지원 방법

구글 스토어에서 '쿠팡 플렉스'를 검색하고 신규회원 가입을 마치고 본인 지역을 설정하고 업무 신청하면 된다.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이며, 추천인 프로모션도 종종 하는 편이며 친구 초대 프로모션도 있다. 이런 프로모션들을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린다. 아무것도 모른 채로 그냥 진행하면 시급이 만원밖에 되지 않을 것을 잘 알아보고 하면 시급 3만 원, 5만 원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다.

 

 

모두들 본업하며 부업까지 하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도움 되는 내용들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쿠팡이츠 배달료 (쿠팡이츠 변경점)

2023년 5월 28일 오래간만에 쿠팡이츠를 했다. 날씨가 꾸물거려서 그런가 생각보다 기본 단가가 올라 있었다. 여기 지역이 서울이나 수도권은 아니지만 그래도 광역시라서 그런가... 어쨌든 2시간

information-b.tistory.com

 

쿠팡이츠 과적 시 추가 정산 추가 배차 방법(feat. 배민커넥트)

쿠팡이츠나 배민 커넥트를 하다 보면 가끔 과적을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럴 때 모르면 못 타 먹는 것이 바로 추가 배차(=추가 정산 =추가 배달료 =보상 배차)이다. 어떤 경우들에 해당되는지

information-b.tistory.com

 

 

2023년 투잡, 부업을 하면 회사가 모를까? (feat. 쿠팡이츠)

요즘 물가 상승과 여러 이유들로 인해 직장인들이 월급만으로 버티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다들 부업을 찾고 있지만, 마음 한 구석에서는 회사에 걸리는 건 아닐지 걱정이 드

information-b.tistory.com

 

 

댓글